행사소개

      INFORMATION
     
   

본 행사는 마감 되었습니다. 성원에 감사 드리며 현장등록은 없습니다.

 

※ 유니레버 연사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예정되어 있던 유니레버 세션이 취소 되었습니다.

       - 기존 09시였던 행사 시작 시간이 09시 3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그 외 다른 일정은 변경 없이 예정된 대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웹페이지 상단의 Program 영역을 참고 부탁드리며, 
참가자분들께는 행사 진행 1일 전 다시 한번 안내 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mkt@idg.co.kr 또는 02-558-6076, 02-558-695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 2016.09.22 09:36)
 
     
   
  • 행 사 명  :  11th DIGITAL MARKETING 2016
  • 부    제  :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 일    시  :  2016년 9월 29일 목요일
  • 장    소  :  호텔 리츠칼튼 서울, 그랜드 볼룸 (A3)
  • 주    최  :  한국아이디지㈜
     
   

  OVERVIEW

     
   
최근 글로벌에서 디지털 변혁이 가속화되며,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비즈니스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마케터들에게도 핵심 과제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올해의 Digital Marketing Conference 2016 은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국내의 마케팅 임원 및 실무자 분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진행됩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글로벌 트렌드와 최신 기술 정보 및 글로벌 브랜드의 디지털 전략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디지털 변혁의 시대에서 앞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원하시는 마케터 분들께서는 본 행사에 참여하시어 인사이트와 전략을 공유하는 기회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    

 

  SPEAKER

     
   
     

 

  KEY TOPICS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글로벌 트렌드 & 사례 
  • VR & AR 마케팅 트렌드 
  • 마케터를 위한 소비자 데이터 활용 전략
  • 브랜드 경험 & 고객 경험 혁신 사례
  •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 사례  
  • 디지털 시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강화 
  • 컨텐츠 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저널리즘 구현 사례 
??    

 

 

  WHO SHOULD ATTEND

??    
   

금융, 제조, IT, 통신사, 물류, 식음료, 소비재, 건설,

엔터테인먼트, 정부기관 등을 포함한 전 산업군

   
  • CMO 및 마케팅 디렉터
  • 디지털 마케팅 담당
  • 브랜드 매니저
  • 홍보 및 미디어 담당
  • 소셜 분석팀
  • CX 담당
  • CDO 및 디지털 전략 담당 
  • CIO / CTO / IT 기획 / 신사업 기획 등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
   
  • 웹 에이전시
  •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제공자
  • 서치마케팅 서비스 제공자
  • 디자이너 & 프로그래머
  • 마케팅 / PR 홍보대행사
  • 포탈, SNS 사업자 등 
     

 

 

  ORGANIZER

 

 

 

   
     

 

 

한국IDG(주)

 

 

No. 1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미디어 그룹!

1964년에 설립된 IDG(International Data Group, Inc)는 미국 보스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테크놀로지 미디어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약 200여 개의 신문 및 잡지, 460여 개의 온라인 미디어 브랜드가 IDG그룹 안에 속해 있으며, 이 외에도 컨퍼런스, 리서치, Lead-generation 솔루션,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벤처캐피털 등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 IDG는 2008년도에 새롭게 법인을 재정비한 후,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B2B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IT지식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한국 내 관계사로는 IT 및 통신, 컨슈머 테크놀로지 부문 세계 최고의 산업 분석 및 컨설팅 기관인 한국 IDC와 약 3.7조원 규모의 펀드를 운용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벤처캐피털 그룹 중의 하나인 IDG Ventures Korea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연사정보

폴 제스젠스키
디렉터, 퍼포먼스 마케팅
에어비앤비

폴은 에어비앤비의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디렉터입니다.
담당 업무는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최대화 하고, 고객 확보와 인게이지먼트 강화,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는 것에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17년 이상의 업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구글의 글로벌 B2B 온라인 마케팅 팀을 이끌었습니다.

클라우디아 크리스토바오
그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KQA

클라우디아는 유명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인 AKQA의 그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마케팅 업계에서 16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이며, AKQA의 다양한 고객사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전에는 Wieden + Kennedy, Beacon Leo Burnett 등에서 근무하였습니다.

게리 장
시니어 마케팅 매니저, 글로벌 마케팅
라쿠텐

Gary Chang은 야후, 닐슨, 라인, 라쿠텐 등의 다양한 IT회사의 글로벌 마케팅과 전략을 경험하였으며, 한국/대만/싱가폴을 거쳐 현재는 일본에서 글로벌 마케팅 담당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관련하여 다양한 신사업 발굴 및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리딩해 왔으며, 현재는 미국과 유럽쪽의 컨텐츠/커머스 사업쪽의 마케팅 전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션 니콜스
매니징 디렉터
블리파

션 니콜스는 블리파 재팬의 매니징 디렉터이며, 블리파는 세계적인 비쥬얼 브라우저 및 빠르게 성장하는 AR기업입니다.
션은 블리파 디지털 영역의 전문가로서 오늘날의 모바일 및 디지털 환경에서 혁신적이고 인사이트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션은 유투브, 코카콜라, 하이네켄, 토요타, 소니플레이스테이션, 혼다 파워스포츠, 소니 픽쳐스, 포드, 기아, P&G 등의 다양한 업계의 선두 기업들과 함께 비즈니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블리파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세계 7위의 광고 에이전시인 하쿠호도의 미국 디렉터로 근무하였습니다.

조성희
수석국장, 그룹장
이노션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대한항공, 소니 등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최근 국내 최초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 [채널 현대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한 남다른 솔루션들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했으며 금강기획, 웰콤, 맥켄에릭슨을 거쳐 현재 이노션에서 다양한 클라이언트들과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전훈철
ECD / 대표이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1991년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에 입학, 1997년 졸업을 앞두고 까치&까치 프로덕션에 조감독으로 입사했습니다. 2000년에는 지금의 서정교 공동대표와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를 창업했고, 이후로는 오리콤과 이노션 월드와이드에서 PD로, 실버불렛(현 피플웍스)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했습니다. 2009년부터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사장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프리카카 픽쳐스의 감독을 동시에 역임하다가 2014년부터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대표이사와 ECD를 겸임하고 있습니다.

황희영
대표
오픈서베이

모바일 리서치 오픈서베이를 통해 기업이 소비자와 공감하고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돕고 있습니다. 모바일을 활용해 기존 조사의 한계를 넘은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하며, 소비자 데이터가 본질적으로 제공하는 핵심가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난 15년간 맥킨지, 피자헛 등에서 마케팅 전문가로 일하며 소비자 인사이트 도출부터 전략 수립, 실행까지 마케팅의 end-to-end를 경험했습니다. 소비재, 유통, 가전,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굴해왔으며, 한·중·일을 포함한 아시아 소비자에 대한 폭넓은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봉교
실장, EC사업전략실
SYS4U I&C

e-Commerce 플랫폼 구축 및 운영 서비스 전문기업인 시스포유아이앤씨에서 EC사업전략 컨설팅 및 신사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인 '그루비(Groobee)'를 론칭하고 해당 신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마케터분들이 보다 쉽게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솔루션 서비스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시스포유아이앤씨 합류 전에는 삼성에버랜드 기획조정실에서 온라인 신사업을 진행했으며 게이오대학 정책미디어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벤 린
시니어 매니저
태그보드 인터내셔널

캐나다와 미국에서 자랐으며, 북미, 대만, 일본, 한국, 그리고 다른 APAC국가들에써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아시아에서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광고 세계에서의 몇 년이 지난 후, 미디어 환경이 전통적인 광고에서 디지털과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급격히 변화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tagboard에 조인한 이후, 벤은 해시 태그를 활용한 여러 소셜 커뮤니티에서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연결 할 수 있는 플랫폼에 대한 회사의 비전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는 브랜드, SMB, 스포츠 팀, 그리고 TV 네트워크와 함께 그들의 커뮤니티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등록안내

일반 등록

2016.08.25 - 2016.10.25

₩290,000

후원사

Gold Sponsor
Silver Sponsor

행사장

 

 

 Venue

 

 

 

 

 

  Digital Marketing Conference 2016
  2016년 9월 29일 (목) | 호텔 리츠칼튼 서울, 그랜드볼룸 (A3)

     

 

 

  주차는 무료이며 등록데스크에 주차권을 가져와 주시기 바랍니다.

     

 

 

 Map

 

 

 

 

 

 

 

 

 

 

 

 

 

 

 

 

 

 




FAQ

등록문의

등록 당시 입력하신 핸드폰번호와 이메일로 등록 안내 메시지를 발송해드렸습니다. 해당 메시지를 못 받으셨거나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Email. event@idg.co.kr | Tel. 02-558-6079/02-558-6076/02-558-6965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정보 하단에 신청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시면 참석인원 수정 및 참석자 정보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단, 결제완료 후 참석인원 변경은 불가하니 Email. mkt@idg.co.kr | Tel. 02-558-6965/6076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문의

현장결제는 불가하오니, 사전에 등록 및 결제를 모두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수단 변경 및 결제 취소 관련 문의는 Email. event@idg.co.kr | Tel. 02-558-6079/02-558-6076/02-558-6965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문의

영어 동시통역을 지원해 드립니다. 행사장에서 통역에 필요한 동시통역기를 대여해 드립니다.

  • 행사종료 후, 컨퍼런스 웹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시면 발급이 가능 하십니다.
    (등록확인 → 로그인 → 신청자 정보 확인 페이지 하단에 '참석확인증' 버튼 클릭)
  • 행사종료 후, 2~3일 이내에 등록해주신 이메일로 다운로드 가능한 URL을 보내 드립니다.
    (일부 자료의 경우 강연기업 내부사정으로 인해 배포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리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