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 |
|
OVERVIEW |
||||||
마케팅 컨퍼런스 !
|
||||||||
|
|
The Transformative Marketer
하루에 생성되는 데이터의 량은 250경 바이트에 다다랐습니다. 현재 전세계에 있는 데이터 중 90%는 지난 2년간 생성된 것입니다. 우리의 고객들은 더 이상 TV 광고를 보고 물건을 구매하지 않으며 소셜을 통해 친구들과 의견을 교환하고 검색을 통해 상품 정보를 찾아 비교분석을 합니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면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지하철로 이동하면서 물건을 구매합니다. 모바일 쇼핑 시장은 3년 새 200배 증가했습니다.
마케터들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는 속도가 컨슈머보다 느리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IDG Enterprise, 2012). 변화하지 않고 제자리에 머물러 있는 마케팅은 더 이상 경쟁우위를 선점할 수 없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을 주목시키지 못합니다.
한국 IDG는 한국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컨퍼런스인 Digital Marketing 2013 컨퍼런스를 돌아오는 2013년 2월 6일에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Digital Marketing 2013 컨퍼런스는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아 마케팅 전망, 소셜 미디어, 광고와 더불어 유래없이 빠르게 변하고 있는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년도 행사는 특히 강연식 세션보다 토론하고 인터랙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어 2013년 귀사의 디지털 전략, 마케팅 전략을 점검하고 같은 이슈를 가진 타사 마케팅 담당자들과 네트워킹 하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
||||||
|
|
|||||||
ㅎ |
|
INFORMATION |
||||||
|
|
본사 글로벌 마케팅 팀장이 말하는 소셜 마케팅 전략! |
||||||
|
|
|
||||||
|
|
|
||||||
ㅊ |
|
SPEAKERS |
||||||
|
|
|
||||||
|
|
|
||||||
|
|
|
||||||
ㅊ |
|
KEY BENEFITS |
||||||
Catching the Newest Marketing Trends!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 최고 컨퍼런스입니다.
Join an Open & Interactive Discussion
국내외 최고 디지털 전문가와 및 참가자간의 활발하고 인사이트 있는 토론을 가지세요.
Be a Leading Strategist
최신 정보로 무장한 전략가가 되세요.
|
||||||||
|
|
KEY TOPICS |
||||||
|
|
|
||||||
|
|
|
||||||
|
|
|
||||||
|
|
WHO SHOULD ATTEND |
||||||
|
|
|
||||||
|
|
금융, 제조, IT, 통신사, 물류, 식음료, 소비재, 건설, 엔터테인먼트, 정부기관 등을 포함한 전 산업군 |
||||||
|
|
|
||||||
|
|
|
||||||
|
|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 |
||||||
|
|
|
||||||
| ||||||||
| ||||||||
ㅊ |
|
EVENT INFORMATION |
||||||
|
|
|
||||||
|
|
|
||||||
|
|
|
||||||
|
|
|
||||||
|
|
ORGANIZED BY |
||||||
|
|
|
||||||
|
|
|
||||||
|
|
|
||||||
|
|
한국IDG(주) |
||||||
|
|
No. 1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미디어 그룹! |
||||||
|
|
|
||||||
|
|
|
||||||
|
|
|
도준웅 전무는 알릭스파트너스 홍콩 오피스 소속이며, 특히 최근 디지털을 통한 기업혁신, 디지털 마케팅 부문에서 뛰어난 전문성을 보유하고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전문가중 한 사람입니다. 알릭스파트너스 이전, 4년간 맥킨지&컴퍼니에서 디지털 전략 전문가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등 40개 이상의 기업 컨설팅 프로젝트에 참여하였고, 맥킨지 이전 국내 2위 B2B 전자상거래 회사의 COO/CIO, 삼성전자 그룹 계열사의 사업전략 실장으로 컨텐츠/게임 마케팅을 총괄하였으며, 현대그룹 공채 1위(4500명중)로 현대종합상사에 입사하여, 그룹 최연소 팀장(27세)으로 그룹의 e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하였고, 현대 뉴욕법인장(30세)으로 미국 동부, 남미 지역을 총괄한 바 있습니다. 도준웅 전무는 다양한 디지털 관련 주제로, 다양한 산업군의 대기업을 대상으로, 100회 이상의 대기업 오너/CEO/임원의 개인 튜터로 유명하며, 구글 CMO 포럼, 마이크로소프트 임원 포럼, SBS 미래한국리포트(생방송,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와 특별연설) 등에서 다양한 디지털과 관련된 주제로 기조연설을 수행하였습니다. 도준웅 전무는 제일기획에서 수여하는 ‘올해의 Rule Breaker 2010’ 수상자이며, 저서로는 Communication On-Demand, 웹 마케팅 혁명 등이 있고, 이화여대, 건국대 등의 겸임교수로서 소비자 정보 마케팅, 웹2.0 마케팅,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등에 대해 강의 하였습니다.
듀안 바란 교수는 세계적인 마케팅 플랫폼 석학으로써, 디즈니 그룹 미디어&광고 연구소 리서치 총괄 책임자이자 최고로 인정받는 미디어 관련 리서치 기관인 머독 대학에서 Audience Research Lab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듀안 바란 교수는 호주총리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eyond:30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데, 이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리서치 프로젝트 중 하나로, 코카콜라, P&G, GM, CBS, NBC, 디즈니 채널, MBTV를 포함한 다수의 전세계 주요 TV, 광고 브랜드, 미디어 및 기술업체들과 함께 미디어의 변화양상과 새로운 광고 플랫폼의 미래에 대한 연구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보단 자세한 정보는 Beyond30.org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용범 부사장은 페이스북 코리아에서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부사장으로 재직중입니다. 현재 글로벌 및 국내 대형회사들의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 일과 국내 페이스북 플랫폼 비전을 수립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로 재직하기 이전에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에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팀장으로 근무, 세계 최대 테크놀러지와 e Commerce 회사들의 마케팅 전략과 소셜커머스 관련 비전을 수립하는 팀을 담당했습니다. 페이스북 이전에는 미국 맥킨지 & 컴퍼니 실리콘밸리오피스 팀장으로 테크놀러지 회사들의 기업전략, 영업/ 마케팅, M&A 관련 경영컨설팅 업무를 담당했으며 그전에는 미국 Atlas Venture 에서 벤처캐피탈리스트로서 그리고 한국IBM에서 영업업무를 담당했습니다. 현재 여러 스타트업의 자문위원 및 외부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용범님은 하버드대학교에서 MBA를 졸업했습니다.
설은아 대표는 현재 디지털 광고회사 포스트비쥬얼의 공동대표로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러입니다. 2004년 국내 최초로 깐느광고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그 외에도 끌리오 광고제, 뉴욕광고제 금,은,동상 동시 수상 등 국내 업체 중 최고/최대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2년 썬댄스 영화제, 로테르담 영화제 초청작가로 활동한바 있으며 2005년 산업자원부 주관 차세대 선도 디자이너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국내에 인터랙티브라는 개념을 확신시킨 주인공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에서 기술 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정경후 차장은 연세대학교에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넥슨, 코그노스 코리아, 한국IBM, 등에서 데이터베이스 및 BI 분야의 컨설팅 및 기술 영업에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제조,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의 성공적인 BI 시스템 구축에 기여하였습니다.
김동호 대표는 국내 1위 모바일 리서치 솔루션 오픈서베이를 만들었습니다. 정식 서비스를 런칭하기도 전인 지난 3월, 소프트뱅크벤처스와 스톤브릿지캐피털로부터 15억 투자유치를 성공시켰습니다. KAIST 부설 한국과학영재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 입학, 실리콘밸리에서의 교환학생 경험을 계기로 2011년 아이디인큐를 설립하며 벤처에 뛰어들었습니다. 곰플레이어를 만든 '그레텍' 신제품 개발팀에서 근무했고, '와이즈에프엔'에서는 인덱스펀드 개발운영을 맡아 수천억원을 공모한 바 있습니다. 오픈서베이는 합리적인 비용에 정확한 응답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의 더 나은 판단을 도와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류한석 소장은 현재 기술문화연구소장으로 재직 중이며 ㈜온오프믹스의 이사, 주간경향 IT 칼럼니스트로도 활동중입니다. 2010년 국무총리표상, 2011년 행정안전부장관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한국 SW아키텍트연합회 부회장, 소프트뱅크미디어랩 소장, 삼성전자 DSC 책임연구원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인터넷 전반과 전략수립,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IT 아키텍쳐 설계, 인적자원 관리, 벤처 인큐베이팅 등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KT, SK텔레콤, MBC, KBS,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한 다수의 국내 대표 기업들을 대상으로 강연한 바 있습니다. 다양한 저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활발한 방송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이준호 국장은 11년간 다져온 글로벌 리서치 경력에 기반한 텔레콤 분야 전문가입니다. 소비자 행동 분석, 주요 트렌드, 신제품 및 솔루션 등 전문분야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모토롤라의 글로벌 리서치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텔레콤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하여 미국 및 말레이시아에 근무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미디어 상품화 전략, 스마트폰 전자 측정, 경쟁적인 모바일 시장에서의 성장전략 등에 대해 발표한 바 있습니다.
한국 IBM Software Group Industry Solution팀 부장으로 재직 중입니다. 삼일회계법인, IBM GBS 등에서 경영컨설턴트로 15년이상 재직하였으며, IBM Software Group에서 Smarter commerce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경영컨설턴트로서 제조, 유통, 금융 등 각 Industry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Commerce 환경에 Multi-channel기반 cross channel 마케팅을 위한 Unica, Tealeaf, Demantec, Coremetrics 등 솔루션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정선 매니저는 SK텔레콤의 CRM본부, Biz 개발본부, 영업본부, IPE 사업단을 거쳐 현재 기업 사업본부 성장솔루션 사업팀에 재직중입니다. 신규솔루션 기획 및 빅데이터 사업기획을 담당하고 있으며 소셜 &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인 스마트 인사이트의 PM을 맡고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디지털 미디어학부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윤정근 지사장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브라이트코브의 한국 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브라이트코브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WPP계열사인 24/7 Real Media 지사장을 맡은 바 있으며 SKT 정보사업부, 금강기획 인터랙티브 마케팅팀, Light In Motion 등에 근무하였습니다. 한양대 물리학 학사와 연세대 MBA를 취득한 바 있습니다.
고준형 팀장은 현재 SAS 코리아 내 비즈니스 분석 프레임워크 및 전략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 BI & Analytics 관련 프로젝트를 15여년간 수행한 경력이 있으며 금융기관 리스크 관리 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을 다년간 수행한 바 있습니다.
안동혁 상무는 위세아이텍의 연구소장을 맡고 있으며, 데이터분석과 기획 분야의 전문가 입니다. 현재 BI포럼의 주관책임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빅데이터 포럼의 기술기획분과 위원, 한국정보과학회 데이터베이스 소사이어티 상임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희욱 매니저는 페이스북 코리아의 어카운트 매너저로서 브랜드의 페이스북 마케팅 캠패인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입사 전 그는 글로벌 홍보대행사 오길비PR의 소셜팀의 팀장으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고객사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을 담당하였으며 Intel, IBM, Unilever, Yuhan Kimberly, Diageo등 여러 산업 분야의 B2B, B2C 고객사들을 담당했습니다.
유경철 매니저는 현재 페이스북 코리아 미디어 솔루션 팀에서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매니저, 미디어/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함께 일하며 국내외 페이스북 광고 켐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이전에는 영국의 LG전자 유럽 지역본부와 영국 법인에서 유럽 지역 마케팅 전략 및 스마트TV 플랫폼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유경철 매니저는 맨체스터 대학에서 마케팅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이대훈 매니저는 현재 페이스북 코리아 미디어 솔루션 팀에서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매니저, 미디어/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함께 일하며 국내외 페이스북 광고 켐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입사 전, 이대훈씨는 한미 정부 프로그램 매니지먼트 컨소시엄에서 사업 운영및 행정을 전담하였습니다. 또한 로커스 텔레콤에서의 캐리어 운영관리 업무를 바탕으로 EMC 에서는 사업분석및 영업관리의 경력을 다년간 쌓았습니다. 이대훈매니저는 이스트케롤라이나대학교에서 경영관리정보시스템학과에서 경영학사를 학위를 받았습니다.
2013.01.26 - 2013.02.05
₩416,900
등록 당시 입력하신 핸드폰번호와 이메일로 등록 안내 메시지를 발송해드렸습니다. 해당 메시지를 못 받으셨거나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Email. event@idg.co.kr | Tel. 02-558-6079/02-558-6076/02-558-6965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결제는 불가하오니, 사전에 등록 및 결제를 모두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수단 변경 및 결제 취소 관련 문의는 Email. event@idg.co.kr | Tel. 02-558-6079/02-558-6076/02-558-6965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영어 동시통역을 지원해 드립니다. 행사장에서 통역에 필요한 동시통역기를 대여해 드립니다.